"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 Q&A

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HOME > 참여마당 > Q&A

Q&A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swjs 작성일17-08-12 21:53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일본 나가사키 시가 2차 세계대전 당시 원폭 피해를 입은 조선 출신 징용자 3400명의 명부를 40여년 전 무단 폐기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마이니치신문은 나가사키시 법무국이 지난 1970년 보존기간이 끝났다는 이유로 명부를 폐기했고, 징용자들에게 주어졌어야 할 밀린 임금을 국고로 환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로 인해 조선인 징용 피해자들이 일본 정부로부터 의료비 등을 지원받을 증거자료가 사라졌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최상의 지도자, 가장 이상적인 지도자는 아래에서 그를 알아준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그들은 자신의 환경이나 주변 사람을 탓하지 않는다. 삶이 무상(無償)으로 주어진 보물이라는 것을 모르고 아무렇게나 산다. 흘러가는 대로 산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모든 생명체는 절대로 아름답지 않은 대상에게서 사랑을 느끼지 않는다. 함께있지 않아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서로를 걱정하고, 칭찬하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눈에 눈물이 없으면 그 영혼에는 무지개가 없다. 우리글과 말이 홀대받고 있는 요즈음, 저 멀리 인도네시아의 부톤섬 찌아찌아족이 찌아찌아어를 표기할 문자로 한글을 채택했다는 기사가 우리를 부끄럽게 만든다. 학교에서 곧잘 아이들의 사물함 번호를 모조리 바꾸고 선생님 의자에 폭음탄을 설치 하는등 문제를 일으킬때 마다 조기 귀가 조치를 받았습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이 세상에는 잘못된 일이 많지만, 뉴스에 나오는 것이 곧 세상은 아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교육은 양날의 칼과 같다. 제대로 다루지 못하면 위험한 용도로 쓰일 수 있다. 만일 어떤 사람이 그가 지니기에는 너무 큰 것을 갖게 되면 재난을 당하게 된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대신, 그들은 성장과 개선을 위한 기회로 실패를 이용한다. 그들은 그것을 바르게 해낼 때까지 계속 시도한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나는 여행을 하거나 식사 후에 산책을 하거나, 또는 잠들지 못하는 밤에 가장 풍부한 아이디어가 흘러 넘친다. ​그들은 자신이 항상 모든 사람들의 기분을 맞춰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안다. 사다리를 오르려는 사람은 반드시 맨 아래부터 시작해야 한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끝이 좋으면 다 좋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무엇이든 플러스 발상을 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은 면역성이 강하여 좀처럼 병에 걸리지 않는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그러나 이미 예측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마다하지 않는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타인에게 자신의 힘을 나누어주고 마음을 열어주는 것은 자신의 삶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이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내 시대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인간이 그의 마음가짐을 바꿈으로써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이 자신 가까이 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때때로 우리가 작고 미미한 방식으로 베푼 관대함이 누군가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을 수 있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하지만...나는 항상 내곁에서 버팀목이되어주는...친구들을 더욱더 사랑한다.... "친구들아 사랑해~그리고 우정 변치말자~" 스스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노년기는 아무 것도 용서받지 못한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내가 유일하게 유감스럽게 여기는 것은 조국을 위해 바칠 목숨이 한 개뿐이라는 것이다.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가 중요하고, 사람을 사귈 때도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인생이 진지하다는 증거는 털끝만큼도 없다. "일본 지자체, 원폭 피해 조선인 3400명 명부 무단 폐기" '현재진행형'이 중요합니다. 지금 재미없는 사람이 나중에 재미있기 힘들고, 만남은 변화의 기회입니다. 좋은 만남은 우리를 변하게 해줍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CI in the world - Find a local SCI branch in your country
 
대한민국 외교통상부 비영리 민간단체 제53호 (고유번호 150-82-65207)    후원 : 안전행정부     주소 : (121-809)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가양동 52-7) 강서한강자이타워 1106호
대표자 : 김재열     대표전화 : 02-706-0662     팩스 : 070-7583-8667     이메일: international@scikorea.org     COPYRIGHT(C) 2014 SCI KOREA. ALL RIGHTS RESERVED. with 푸른아이티.